Clockwork Tales: Of Glass and Ink
스팀펑크가 한데 어우러진 이 흥미진진한 탐정 어드벤쳐 게임을 철저하게 조사해 보십시오! 수상한 지진이 발생하여 전세계 도시들이 모두 폐허가 되었습니다. 뛰어난 재능을 지닌 앰브로즈 박사가 이 사건의 숨겨진 숨겨진 이유를 밝혀내고자 하지만 그럴려면 오랜 친구인 에반젤린 글라스 요원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제 우리의 여주인공은 고틀란드의 엔지니어 장군의 성을 급습해서 대재앙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서 막아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