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y Island 6: Building Life
"활성화 된 도시 빌딩을 경험하십시오! 완전히 새로운 도시 섬 6 : 건물 생명을 탐험하십시오. 진화하는 도시의 시장으로서 전 세계의 항해를하고, 정말 독특하고 살아있는 멋진 섬과 활기찬 도시를 발견하십시오! 이제 City Island 6은 향상된 기능을 통해 다양한 지형과 테마에서 건물 경험을 높입니다. 또한 게임을 휴대 전화에서 오프라인으로 플레이 할 수 있으므로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즐기십시오. 따라서 인터넷이나 Wi-Fi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클라우드 절약을 사용하여 여러 장치에서 진행 상황을 유지하십시오. 겸손한 시작부터 눈부신 스카이 라인에 이르기까지 작은 마을부터 시작하여 아름다운 도시로 변모하는 것을 목격하여 나중에 번화 한 대도시가됩니다. 보다 독특한 건물, 새로운 발견 된 섬 및 풍부한 콘텐츠를 통해 무료로 플레이 할 수있는 오프라인 City Island 6 게임은 몇 시간의 엔터테인먼트를 보장합니다. 이웃 대도시와 상호 작용하고 친구들을 초대하여 당신에게 놀라게하십시오. 더 많은 친구들을 통해 도시를 방문하고 서로 도울 수 있습니다. 무한한 즐거움이있는 도시 건물 개조 된 City Island 6과 단조 로움을 작별로 말하십시오! 흥미 진진한 건물을 잠금 해제하고 다양한 퀘스트를 시작하며 풍성한 보물을 거두십시오. 당신의 도시를 맞춤화하고, 친구들과 협력하고,이 몰입 형 타이쿤 시뮬레이션에 깊이 빠져들십시오. 더 많은 수집, 디자인 및 전략화, 열정과 창의성은 한계를 알지 못합니다. City Island 6 : Life Enhanced Game 기능 구축 : ▶ 포괄적 인 건물 역학 : 수집, 개선, 장식 및 탐험! ▶ 보물은 보상이 풍부합니다! ▶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하거나 히치없이 온라인으로 연결하십시오! ▶ 무수한 매력적인 섬에서 강화 된 도시 건설에 대한 계시! ▶ 다른 플레이어의 번영하는 도시를 공예하고 개인화하며 존경합니다! ▶ 귀하의 의견은 우리가 개선하는 데 많은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우리를 완벽하게 평가하고 안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