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Season Pass
시즌 패스를 구입해서 이 게임 콘텐츠에 들어가는 비용을 절약하세요. 콘텐츠는 Xbox One 스토어에 출시되는 즉시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Snowfall을 플레이하려면 Cities: Skylines - Xbox One 에디션이 필요합니다. Cities: Skylines - 시즌 패스에서 다양한 도시 개발과 공공 정책을 통해 도시를 성장시키세요! 전체 확장팩을 모두 받고, 앞으로 출시되는 추가 콘텐츠도 나오는 즉시 받으세요. 하늘을 나는 비행선부터 언더그라운드 음악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세요. 그리고 치명적인 운석으로 모두 파괴해버리세요. 시즌 패스에는 Cities: Skylines의 다음 콘텐츠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Snowfall (전체 확장팩) Natural Disasters (전체 확장팩) Mass Transit (전체 확장팩) High Tech Buildings (콘텐츠 크리에이터 팩) Art Deco (콘텐츠 크리에이터 팩) Relaxation Station (라디오 방송국 팩) Rock City Radio (라디오 방송국 팩) 시즌 패스로 돈을 절약하고, 콘텐츠를 하나도 놓치지 말고 플레이하세요. 콘텐츠가 출시될 때마다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