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Season Pass 2
Cities: Skylines 콘솔 에디션의 두 번째 시즌 패스는 플레이어가 도시 건설 능력을 한단계 끌어올리기 위해 필요한 모든 도구와 함께 게임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애드온을 제공합니다. 시즌 패스 2는 세 개의 대규모 확장팩(Green Cities, Parklife, Industries)과 European Suburbia 콘텐츠 팩, 세 개의 라디오 방송국(Country Road Radio, All That Jazz, Synthetic Dawn Radio)를 선보입니다. 번들로 구입해서 기존의 Cities: Skylines를 저렴한 가격으로 확보하고, 2019년에 제공되는 콘텐츠도 모두 받으세요! 시즌 패스 2 보유 플레이어들은 2019년 1월에 출시되는 Green Cities 및 European Suburbia를 즉시 이용할 수 있으며, 남은 일 년 내내 다른 신규 DLC도 출시와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규 콘텐츠는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시즌 패스 2 콘텐츠: Green Cities (정식 확장팩) European Suburbia (콘텐츠 크리에이터 팩) Parklife (정식 확장팩) Country Road Radio (라디오 방송국 DLC) All That Jazz (라디오 방송국 DLC) Industries (정식 확장팩) Synthetic Dawn Radio (라디오 방송국 DLC) 시즌 패스로 비용도 절약하고 모든 콘텐츠를 받아보세요. 각 콘텐츠가 출시될 때마다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