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Radio Station Pack
Cities: Skylines에서 가장 인기 있는 두 개의 라디오 방송국인 Relaxation Station과 Rock City Radio를 하나의 가격으로 만나 보세요. 편안한 시간을 원하든 신나는 파티를 즐기고 싶든, Cities 콘솔을 위한 Radio Station Pack으로 당신의 귀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겁니다. Relaxation Station - 1시간 동안 이어지는 오리지널 음악으로 스트레스를 날리고 편안한 휴식을 즐기세요. 마음을 달래는 재즈, 라운지, 그루브, 경쾌한 카리브해의 분위기가 이어집니다. 방송국 주파수를 맞추고, 편안하게 누워서, 게임 속 DJ가 골라주는 음악을 듣고 몸과 마음을 힐링을 하세요. Rock City Radio - 그런지 락과 클래식 락부터 슬리즈 락과 메탈까지, 출근 길에 강렬한 사운드에 몸을 맡기세요. 락 방송국은 자신만의 디트로이트 락 시티를 구축할 때 이상적인 사운드트랙을 제공합니다. 단, 자신이 머무는 호텔 방을 엉망으로 만들진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