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Radio Station Pack 3
Cities: Skylines - Radio Station Pack 3에서 Deep Focus Radio와 Campus Rock Radio의 노래에 주파수를 맞추세요. Deep Focus Radio가 선사하는 앰비언트 및 로파이 음악에 빠져보거나, 채널을 돌려 Campus Rock Radio에서 대학 도시에 어울리는 신나는 멜로디를 즐겨보세요. Cities: Skylines - Deep Focus Radio 가장 편안한 도시 건설을 위해, Deep Focus Radio가 부드러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DJ “Deep Thought”가 엄선한 앰비언트 및 로파이 음악을 감상하세요. 16개 트랙을 들려주는 이 라디오 방송국은 완벽한 도로망 구축 등 정말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ities: Skylines - Campus Rock Radio 칼리지 록, 틴 팝, 해피 펑크, 파워 코드 뮤직과 함께 신입생 시절의 향수를 다시 느껴보세요. DJ "Claude Couture"가 대학 교육에 어울리는 16곡의 음악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