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Radio Station Pack 2
하나의 Cities: Skylines 확장팩으로 두 개의 신규 라디오 방송국을 즐길 수 있습니다. Cities: Skylines - Radio Pack 2와 함께 게임의 분위기를 띄워보세요. 컨트리 로드 라디오는 서부 카우보이의 스타일을 선사하고, 올 댓 재즈는 다시 복귀한 DJ Jazz Boatman을 통해 수십 년 전 딕시랜드 시대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게 해줍니다. Cities: Skylines - Country Road Radio 4가지 하위 장르의 16가지 오리지널 신규 노래를 틀어주는 새로운 라디오 방송국, 컨트리 로드 라디오와 함께 서부의 분위기를 만끽하세요. Appalachian Folk, Bluegrass / Honky Tonk, Nashville Modern Country, Unplugged Country의 장르를 즐길 수 있습니다. Dixieland Delight처럼 유쾌한 라디오 진행자가 연주곡 6곡과 오리지널 보컬곡 10곡을 틀어줍니다. Cities: Skylines – All That Jazz Paradox가 올 댓 재즈를 통해 Cities: Skylines에 완전히 새로운 종류의 음악을 선보입니다. 인터넷에서 반짝 유명세를 떨치던 Jazz Boatman이 DJ로 복귀해서 멋진 음악을 소개합니다. 새로운 올 댓 재즈 라디오 방송국은 클래식, 라틴, 펑키, 편안한 재즈로 구성된 부드러운 장르의 새로운 음악 16곡을 틀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