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Plazas & Promenades
Plazas and Promenades와 함께 한 단계 더 발전하세요. 소음, 오염과 작별하고 보행자 거리, 차 없는 지역, 현대적인 느낌의 플라자를 새롭게 만나보세요. 친환경 확장팩으로 도시의 수준을 높일 시간입니다! 주요 특징 보행자 거리: 시민들이 자유롭게 걸을 수 있게 보행자 전용 거리를 선사하세요! 일반 길과 동일한 방식으로 도시에 보행자 전용 거리를 놓으면 차나 소음공해로부터 해방된 새로운 녹색 도심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보행자 지역 및 신규 정책: 세 개의 특정 지역별 정책을 사용하세요. 서행 정책을 실시하면 고속도로를 제외한 보행자 지역 내 모든 길에서 주행 속도가 20km/h로 제한됩니다. 설탕 금지 정책: 보행자 지역 내 시민들의 평균 수명이 늘어나지만 행복도가 감소합니다. 거리 음악 정책: 보행자 상업 지역의 행복도와 소음 공해가 증가합니다. 지구 특화: 3개의 새로운 특화 지구인 사무실, 고밀도 주거 지역, 고밀도 상업 지역을 추가했습니다. 특화 지구로 지정하면 건물이 생성되는 해당 지역 내 모든 타일에 서로 다른 외관 및 게임플레이 효과를 선사합니다. 각 특화 지구는 빽빽하게 들어찬 현대적인 24개의 건물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도시 공공시설 건물: 중요한 공공시설 건물을 멋지게 꾸며보면 어떨까요? 공공시설 건물과 보행자 지역의 스타일을 통일해 연결하고, 행복도 증가에 도움을 주는 공공 서비스를 제공하세요. 보행자 지역의 성공도를 가늠하는 주요 척도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