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Parklife
Cities: Skylines - Parklife는 놀이공원, 자연보호구역, 도심 공원, 동물원을 통해 당신의 도시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고 커스텀 공원 및 정원으로 빈 땅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주는 Cities: Skylines의 유쾌한 신규 확장팩입니다. 롤러코스터, 야영지, 화단, 분수, 플라밍고 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된 Parklife는 새로운 공원 지역 도구, 공원 부동산 가격을 올려주는 레벨업 기능, 5가지 신규 맵, 다양한 애셋을 통해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선보입니다. 공원 및 휴양 시설: 새롭게 추가된 공원 지역 도구를 사용해서 빈 땅에 공원 지구를 만들어 행복도와 효율을 높여주고, 공원 레벨을 올려주는 공원 관리 서비스와 같은 새로운 도시 서비스 건물을 세우세요. 벽돌 하나 하나: 새로운 관광버스 노선, 새로운 서비스 건물을 비롯하여 놀이공원, 자연보호구역, 도심 공원, 동물원과 같은 새로운 고유 건물, 장엄한 신규 건물 처프윅 경의 성 등 다양한 신규 건물과 애셋으로 당신의 도시를 더욱 풍요롭게 만드세요. 자유로운 길: Cities: Skylines 처음으로 공원 지구 안에 있는 보행자 길 옆에 건물을 배치할 수 있게 됐습니다. (차량용 도로 제외) 소품은 공원 지역 안이라면 어디에든 배치할 수 있습니다. 건물 사이의 빈 공간: 건물 사이의 빈 공간을 활기찬 공원과 정원으로 바꿔보세요. 공원 산책: 경로를 새롭게 구축하고 티켓 가격을 설정해서 새로운 도보 및 관광 투어를 진행하세요. 그 외에도 다양한 관광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새로운 정책: 새로운 도시 정책 3개와 새로운 공원 정책 8개를 적용하여 동물 윤리 및 불꽃놀이와 같은 위험 요소를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