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Paradise Radio
온몸을 감싸는 신스 사운드와 함께 끝없는 모험으로 가득한 여정을 떠나보세요. 이 라디오 방송국만 있으면 상상력을 자유롭게 해주는 8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신스 트랙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