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 번들""은 Cities: Skylines의 산악 테마 컬렉션입니다. 이 번들은 산에 초점을 맞춘 Map Pack으로 완벽한 설정을 제공하면서 산 속 마을의 고요한 생활을 온전히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플레이하며 흘러나오는 음악이 알프스 산맥의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산악 번들"" 포함 사항: “Mountain Village” Content Creator Pack 커뮤니티 크리에이터 Tomas13TO가 제작한 'Mountain Village' 팩으로 산악 지대의 매력을 만끽하세요. 이 Content Creator Pack에서 평화로운 산악 마을의 정수를 담은 45가지 애셋을 만나 보세요. “Map Pack 3” Content Creator Pack 커뮤니티 크리에이터 TeddyRadko의 'Map Pack 3'로 도시 수준을 한층 높이세요. 이 Content Creator Pack에는 산악 지대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10가지 새로운 지도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lpine Tunes” Radio Station 바람을 타고 전해지는 나무들의 속삭임을 좋아하는 도시 건축가를 위한 라디오 방송국입니다! 'Alpine Tunes'의 16개 트랙을 들으며 약 한 시간 동안 산꼭대기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