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Mass Transit
Mass Transit은 시민들이 도시를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게 도와주는 몇 가지 신규 시스템을 선보입니다. 게임 속에 추가된 페리, 모노레일, 케이블카, 비행선 덕분에, 통근자들은 이제 물 위로, 산 정상으로, 하늘 위로도 이동할 수 있게 됐습니다. 새로운 환승 서비스 건물과 더불어, 대중교통망 허브는 승객, 새로운 시나리오, 새로운 랜드마크, 새로운 도로 유형을 여러 노선을 통해 하나로 묶어 줍니다. 이제 도시 설계자는 성장하는 도시에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과 개성을 불어넣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요 콘텐츠: - 멋진 대중교통, 늘어난 수입: 도시에 다양한 대중교통 수단을 추가하고 더 큰 수입을 올리세요! 시민들이 페리, 비행선, 케이블카, 모노레일을 타고 이동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 정돈된 대중교통 허브: 새로운 대중교통망 허브는 여러 서비스를 한 데 묶음으로써 시민들이 한 건물에서 철도 노선을 갈아타거나, 버스에서 페리로 환승하거나, 모노레일-열차-전철역을 이용할 수도 있게 됐습니다. - 도로의 학자가 되어 보세요: 교통 문제 해결과 새로운 대중교통 시스템 추가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챌린지 시나리오를 경험해 보세요. 새로운 도로 유형, 다리, 운하는 도시에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 주며 과제를 풀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합니다. 도로 교통의 전문가가 되어 자신의 지식을 활용하여 도시를 한층 발전시키세요! - Chirper용 신규 모자: Chirper를 위한 새로운 모자가 추가됐습니다. (또한 새로운 고유 건물, 정책, 도전 과제도 추가됐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모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