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K-pop Station
K-pop 곡들로 신나게 즐겨봐요! 도시 경영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한국에서 K-Pop Station이 도착했습니다. K-Pop Station에는 45분 넘게 들을 수 있는 16가지 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