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JADIA Radio
아프리카 대륙은 드넓은 땅만큼 그 음악도 다양합니다. JADIA Radio Station(Just Another Day in Africa)은 뮤지선 Wan Shey가 모국의 음악적 전통을 오마주하여 제작한 16개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ities: Skylines에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줄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