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II - Soft Rock Radio
록 음악에 담긴 에너지와 정신을 편안하고 차분한 느낌으로 해석한 Soft Rock Radio는 꿈에 그리던 도시를 건설하는 데 완벽한 동반자가 되어 줄 배경 음악입니다. 부드러운 기타 선율과 달콤한 보컬 하모니가 만나 여러분의 도시에 활력을 불어넣는 완벽한 음악이 탄생했습니다. 이 라디오와 함께 편안하고 즐겁게 꿈의 도시를 건설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