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Hotels & Retreats Bundle
Hotels & Retreats 번들에 포함된 Cities: Skylines의 미니 확장팩과 콘텐츠 및 음악 컬렉션으로 도시를 번영시키세요. 새로운 Hotels & Retreats 확장팩으로 도시의 환대 기능을 발전시키고 전 세계 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건물과 음악을 즐겨보세요! “Hotels & Retreats 번들” 전체 포함 사항: “Hotels & Retreats” 미니 확장팩 “Hotels & Retreats”로 도시에 최고급 호텔을 세워 빛내세요! 비즈니스 여행자들을 위한 컨벤션 호텔부터 자연을 사랑하는 관광객을 위한 산악 호텔까지 호텔의 모든 것을 만나보세요. 작은 호텔 체인으로 시작해 호텔 산업을 성공적으로 이끌면 더 호화로운 선택지가 잠금 해제됩니다. 도시의 관광업도 함께 흥하겠죠. “브루클린 앤 퀸스” Content Creator Pack 도시는 계속해서 변화합니다. Content Creator “Prosper”의 이 팩으로 브루클린과 퀸스를 탐험하세요. "브루클린 앤 퀸스"에는 중층 고밀도 주택 건물들과 건물 외관 및 루프탑 장식 소품을 담았습니다. “일본의 철도” Content Creator Pack 콘텐츠 크리에이터 Ryuichi Kaminogi가 선사하는 "일본의 철도"로 일본을 기차로 누벼 보세요. 이 Content Creator Pack에서는 기차역, 기차, 버스 등으로 진정한 일본의 철도 풍경을 Cities: Skylines에 더해줍니다. “산업 혁명” Content Creator Pack 커뮤니티 크리에이터 Samantha “Avanya” Woods가 선사하는 "산업 혁명"으로 역사의 길을 걸어보세요. 이 Content Creator Pack에는 빨간 벽돌벽부터 모던하고 세련된 인더스트리얼 단지까지 다양한 시기의 성장 가능한 인더스트리얼 빌딩이 담겨 있습니다. “피아노 조율” 라디오 스테이션 "피아노 조율"은 클래식하고 즉흥적이면서도 우아한 피아노 음악을 사랑하는 여러분께 완벽한 라디오 스테이션입니다. 16개 곡과 1시간에 달하는 음악으로, 여러분의 손끝에서 도시가 멋지게 피어날 겁니다! “90년대 팝” 라디오 스테이션 90년대 애호가 여러분을 위한 라디오 스테이션! 멋진 곡들로 다시 한 번 90년대 팝에 푹 빠져보세요. 16가지 새로운 트랙과 1시간에 달하는 음악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