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Downtown Radio
모든 종류의 모던 라운지 음악을 담은 Cities: Skylines의 Downtown Radio를 들으며 부드러운 멜로디에 몸을 맡기고 편안히 쉬어보세요. 이 채널에는 특별히 늦은 밤에도 도시를 건설하느라 고생 중인 건설자들을 위해 16가지의 오리지널 복고풍 음악을 준비했습니다. 정수만 담아낸 이 팩에서 약 한 시간, DJ Troy Anderson이 선사하는 편안한 음악에 몸을 맡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