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Content Creator Pack: University City
Michael “KingLeno” Warren이 디자인한 새로운 건물들로 도시를 진짜 “대학 도시” 느낌으로 꾸며 보세요. University City는 공간에 여유가 있는 주거 건물 36개, 상업용 건물 32개, 광고판과 로고 등의 소품 15개를 추가해 실제 주변에서 볼 수 있는 학생 거주 지역의 모습을 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