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모드 제작자 Sidai가 선보이는 “Map Pack 2”로 새로운 영감을 얻고 더 다양한 모습의 도시들을 건설해보세요. 이 Content Creator Pack에는 아한대, 사막 지대, 열대 지역, 온대 지역 등 다양한 환경의 맵 10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