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가 Africa In Miniature를 선보입니다. 아프리카 대륙을 배경으로 가능성이 넘치는 새로운 세계를 만나보세요. 오랜 기간 Cities를 사랑해온 3D 아티스트 Setonji "Prince Set" Hotonu의 첫 번째 Content Creator Pack으로 아프리카의 아주 특별한 건축물과 강렬한 색채 그리고 도시와의 독특한 조화를 경험해보세요. Africa In Miniature 포함 사항: 고유 건물 11개 기념물 2개 서비스 건물 4개 성장 가능한 건물 9개 소품 2개 실존하는 도시 걸작들과 독특한 건축 콘셉트로부터 영감을 받은 총 28개의 새로운 건물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