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Carols, Candles and Candy (Win 10)
DLC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캐롤과 양초, 캔디와 함께 포근하고 편안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요. 클래식 재즈, 라틴 재즈, 컨트리, 인디, 인디트로니카의 다양한 장르로 다시 태어난 5가지 새로운 크리스마스 캐롤도 즐기세요. DLC를 다운로드하면 근처에 있는 라디오 방송국에서 무작위로 캐롤이 재생됩니다. 무료란 뜻이죠! 사족이지만, 짹짹이로 크리스마스 요리를 해먹을 수 있을지는 아무도 몰라요. "노엘"인 것만큼 Paradox Interactive에는 "엘(L)"자가 없고요. 그럼 건설자 여러분, 즐거운 성탄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