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Airports
불가능은 없습니다. 신규 공항에서 글로벌 교통 허브에 이르기까지, 이번 확장팩은 여러분의 공항을 더욱 창의적으로 변화시켜줄 다양하고 새로운 에셋들로 가득합니다. 이번 확장팩에는 터미널, 나만의 항공사 같은 다양한 신규 에셋은 물론, 관광이나 산업 및 대중교통 등 기존의 기능과 연계되는 시스템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큰 그림: 계획을 시작하세요! 티켓 가격, 게이트, 공항 내부 경로 네트워크 등 자신의 경영 능력을 시험하며 최고 수준에 도달해 보세요. 작은 디테일: 디자인을 시작하세요! 모듈형 건물에서 나만의 자체 항공사에 이르기까지, 세세한 부분까지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적용해 보세요. 여러분의 도시는 공항에서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