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80's Movies Tunes
이번에는 영화 속 세계로 가볼까요! “80’s Movies Tunes”는 80년대 고전 명곡들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라디오 스테이션입니다. 15여 개의 트랙, 약 70분 동안 이어지는 곡들로 그 시절을 음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