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80's Downtown Beat
아스팔트가 녹아내리는 느낌인가요? 교통체증 때문에 오도 가도 못하고 있으신가요? 빈정 상하는 혼잡한 기차는 또 어떤가요? 현대적인 도시 속에서 숨 쉬는 삶을 즐기세요! 헤드폰을 쓰고 롤러스케이트를 타며 80’s Downtown Beat 라디오를 들어보세요. Radio Station에는 한 시간이 넘는 16개 이상이 노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