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f Life - COOKING LAB
무료 COOKING LAB 팩으로 수천 가지의 새로운 레시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레시피를 습득하고 최고의 자리에 오르셨나요? 메뉴를 대대적으로 점검하고 새로운 요리를 선보이고 싶나요? 수천 가지 조합으로 나만의 레시피를 만들 수 있는 새 조리대 COOKING LAB에 들어가세요. 요리의 핵심 요소와 곁들이를 선택하고 취향에 따라 소스나 고명을 고르기만 하면 됩니다. 셰프의 손길을 더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다 됐네요. 시그니처 요리를 완성했어요! 이제 이름을 붙이고 메뉴에 추가하면 됩니다! 재료를 바꾸고 맛의 조화를 실험하며 나만의 조합을 만들어 새로운 일품요리를 선보이세요. 이 새로운 무료 콘텐츠로 창의력을 발휘하며 레시피 컬렉션을 확장하고 고객을 깜짝 놀라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