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neler Sword & Crystal Tattoo
게임 내 콘텐츠. 영웅에게 마력의 힘을 전달해주는 검 채널러는 강력하고 무자비한 무기입니다. 크리스탈 문신 세트와 함께 착용하면 더욱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