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mpionship III and Highway II Courses
2개 코스를 할인 가격으로! Championship II와 Highway 지도를 출발 지점부터 도착 지점까지 재미있는 요소를 극대화해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최고 점수를 내는 실력 좋은 플레이어도 폭탄을 전략적으로 사용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플레이어 용으로 만든 도전을 완수하고 세계 최고 점수를 획득해 보세요! 이 추가 기능에는 Championship III 및 Highway II 점수 경쟁(5분)과 기록 경쟁을 포함해 4개 모드가 있습니다.All You Can Eat 추가 기능 팩 및 에디션에 포함된 추가 기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