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ette Beasts: Pier of the Unknown
이번 DLC에 포함된 콘텐츠: - 새롭게 풀어나가야 하는 이야기 - 으스스한 신규 지역 내에서 발견하고 탐험할 수 있는 카니발 테마의 볼거리 세 곳 - 빛나리 부두 안에서만 발견하고 수집할 수 있는 신규 몬스터 12종 - 신규 캐릭터 의상 옵션 5종 카세트 비스트에 새로운 몬스터가 추가되면서 전체 몬스터 종류는 총 141종으로 증가하며, 이제 19,881가지 융합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