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장비를 챙기고, 트롤의 길을 걸으며, 방대하고 고요한 노르웨이 시골에서 지역 전통 문화에 푹 빠져 나만의 이야기를 만들어보세요. 전설, 거인, 기억에 남는 어종 있는 땅 전설이 태어난 이 목가적인 스칸디나비아 배경에서는 미드가르드 뱀과는 만나지 못할 수도 있지만, 13가지의 새로운 어종이 출현하여 능력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갈색 송어, 검은 송어, 대서양 연어가 모두 인상적인 크기로 자라므로 멋진 낚시를 할 수 있는 적합한 위치입니다. 트롤과 스탤로의 이야기를 듣는 때가 아니라면, 수정같이 맑은 개울과 울창한 숲에서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노르웨이의 오염되지 않은 광야가 펼쳐진 장엄한 배경을 바탕으로 낚시꾼들은 Trollsporet Nature Reserve의 인적이 드문 길을 탐험하고 영광스러운 산, 한밤중의 태양, 북극광을 포함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무료로 친구를 초대하세요 조용한 사색과 고독에 적합한 장소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낚시꾼들 혼자서 자연에 맞서지 않습니다. Trollsporet Nature Reserve가 있다면 기본 게임을 구매한 낚시 친구를 무료로 초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Trollsporet의 관리인 Astrid와 상점 주인 Torbjørn을 불러 친구들이 집처럼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단순한 낚시 이상의 경험 더 다양한 활동을 위해 낚시를 하시겠어요? Trollsporet Nature Reserve는 낚시 도전, 지오캐싱 임무, 물건 찾기 게임, 독특한 서사가 있는 임무뿐 아니라 Nøkkensjøen, Huldraskogen, Fossegrimfjorden의 다양한 생물군계에 흩어져 있는 수집품 찾기 등의 60가지 맞춤형 활동과 임무를 제공합니다. 북유럽 신들의 고향을 발견하고 풍경 속에서 고대 설화의 힌트를 찾거나, 신비로운 지역 트롤 바위를 찾으면서 할 수 있는 일이 많을 것입니다… 플레이어와 함께 성장하고 진화하는 게임 언제나처럼 Call of the Wild: The Angler는 커뮤니티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개발된 라이브 서비스 게임이라은 것을 자랑스럽게 여깁니다. 그러니 Trollsporet Nature Reserve에서 함께 노르웨이 자연의 아름다움을 직접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