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에디션 개인화 팩에는 장비 개인화를 위한 커스텀 무기 카모플라주, 십자선 세트 및 명함이 들어 있습니다. Call of Duty: Advanced Warfare 디지털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