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 Simulator 21 Next Stop - Halloween Skin Pack
심장이 약한 분들은 이 으스스한 10개의 페인트 작업 컬렉션 사용에 주의하세요. 운전하고 다니며 Angel Shores와 Seaside Valley 곳곳에 핼러윈 분위기를 퍼뜨리세요. "핼러윈 - 페인트 작업" 목록: 마녀의 물약 호박등 마녀 파티 유령 사탕 주세요 핼러윈 이브 해골 춤 유령 투어 해피 핼러윈 박쥐 건널목 모든 페인트 작업은 굴절 버스, 이층버스, 전기 버스 등 모든 버스와 호환됩니다. 이 스킨으로 버스를 장식하면 어떤 길을 택하든 Seaside Valley 및 Angel Shores의 아름다운 도시에 거주하는 주민 모두가 당신이 Angel Shores 주민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