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rial at Sea Episode 2 (2부작 중 1부)
[알림: 이것은 2부작 중 1부에 해당합니다. 2부도 플레이해야 하며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BioShock Infinite: Burial at Sea – Episode Two에서 Elizabeth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세요. Burial at Sea – Episode One 종결 직후를 무대로 하는, 이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Elizabeth가 되어 Rapture를 돌아다니며 자신이 버린 리틀 시스터를 구해야 합니다. BioShock 및 BioShock Infinite의 원래 제작사인 Irrational Games가 개발한 이 Burial at Sea 이야기의 후속작에서는 전에 본 적 없는 Rapture가 펼쳐지고, 새로운 무기와 플라스미드를 제공하는 수정된 잠입 지향 게임플레이가 제공되며, BioShock와 BioShock Infinite에 등장하는 거의 모든 주요 캐릭터가 연관됩니다. Burial at Sea – Episode Two는 BioShock Infinite 애드온 3부작의 마지막 작품으로 BioShock Infinite와 Burial at Sea의 스토리가 종결됩니다. 이 팩은 BioShock Infinite Season Pass에 포함돼 있으며 새로운 도전 과제도 제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