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머독을 잠금 해제하세요! 불명예를 안은 머독이 엉뚱하지만 유용한 발명품 세 가지를 들고 여러분에게 다가옵니다: - '영원한 배터리' 독특한 건물: 정착지를 위한 두 가지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잠금 해제하고 폭풍우 속에서 충전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 아킹 파멸의 탑: 번개 공격으로 적을 날려버리고 최대 8명의 적을 공격하세요! - 고대의 쇼클랜스: 매드 렉터가 이 고대 무기를 재현하여 측량기의 업그레이드된 포탑에서 번개 공격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