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wark: Falconeer Chronicles GunBoat DLC
맨서 건보트의 압도적인 화력을 사용하여 무역로를 보호하는 강력한 해군 사령관입니다. 맨서 제국의 인원이 490명에 도달하면 소울 트리에서 잠금을 해제하고 모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