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wark: Falconeer Chronicles Berracutta DLC
배너리스 베라커타의 압도적인 화력을 사용하여 무역로를 보호하는 강력한 해군 사령관 - 배너리스 제국의 인원이 190명에 도달하면 소울 트리에서 잠금 해제하고 모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