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thers: a Tale of Two Sons PCGP
“10/10” – Joystiq. “Brothers는 한 번은 플레이해 봐야 할 게임이다” – Giant Bomb 전문가들의 호평에 이어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명작이 한정 보너스 콘텐츠와 함께 발매됩니다. 디렉터 코멘터리 - 거의 1시간 분량의 게임플레이 영상에 게임의 크리에이터인 Josef Fares의 코멘터리 음성이 들어가 있습니다. 컨셉 아트 - 20장 이상의 캐릭터, 퍼즐, 환경 일러스트 및 손그림이 포함됩니다. 사운드트랙 - 게임 내에 등장하는 20곡의 완전판 사운드트랙입니다. 두 형제와 함께 장엄하고 잊을 수 없는 여행을 함께하십시오. 싱글 플레이어에서 협동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는 독특한 조작 시스템으로 플레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