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체육 교사 시뮬레이터 + Brawl Chess
프로 체육 교사 시뮬레이터 선수의 모든 중요한 움직임을 제어하는 ​​것을 즐기십시오. 실제 체조를 재현하거나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이 게임은 무한한 표현의 자유를 제공합니다. 레벨 에디터 재미는 멈추지 않습니다. 레벨 편집기에서 언제든지 기술을 연마하거나 새 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실제 프로 체조 선수가 만든 이 게임의 제작자는 곡예와 체조를 연습하는 데 인생의 대부분을 보냈습니다. 이 게임의 모든 복잡성은 그의 실제 경험을 기반으로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난투 체스 챔피언이 될 준비가 되셨습니까? 생동감 넘치는 만화 스타일의 이 가족 친화적인 게임에서 영웅을 선택하고 다른 플레이어에게 도전하세요. 두뇌를 훈련시키고 동시에 사랑하는 사람과 유대감을 형성하십시오. 이 판타지 세계에서 용감한 영웅 중 한 명이 체스 군대를 승리로 이끕니다. 만화 영상은 모든 사람이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거기 무슨 일 이죠! 화살은 머리 위로 날아가고 칼날은 전투의 열기 속에서 부서진다. 아니면 클래식 체스를 선호합니까? 당신은 항상 당신의 조각을 전통적인 것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난투 체스는 여러 세대를 연결하는 멀티플레이어이지만 싱글 플레이어도 모든 연령대의 플레이어에게 어필할 수 있습니다. 5단계의 난이도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아이들이 배우기에 좋습니다. 다섯 번째는 진지한 도전을 원하는 체스 베테랑에게 적합합니다. 주요 특징들: 로컬 멀티플레이어. 당신의 가족은 이 버전의 체스를 정말 좋아할 것입니다. 부모와 자녀의 행복한 경쟁을 꿈꾸십니까? 것이 가능하다. 조부모도 초대하십시오. 그들은 확실히 규칙을 알고 있습니다. 어린이 친화적인.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배우기 쉽고 명랑합니다. 나이에 상관없이 플레이하세요. 생생한 만화 스타일 덕분에 아이들도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두뇌 훈련. 하지만 재미있는 방법으로! Brawl Chess는 모든 장점을 갖춘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인 동시에 현대적으로 보입니다. 그것은 IQ를 높이고, 산술 능력을 향상시키며, 분석적이고 비판적인 사고를 가르칩니다. 두뇌의 양쪽 반구를 사용하도록 훈련하십시오. 창의력 부스트. 콘솔을 끈 후에도 재미가 끝나지 않습니다. 아버지가 유령으로, 아들이 왕자로 플레이할 때 체스 게임이 끝난 후 이 캐릭터들과 함께 장면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