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츠 팩을 소개합니다! 스타일링 파티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의 눈에 띄었을 정도로 패션계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디자이너들이 함께 일하고 싶어 합니다! 바르셀로나, 서울, 스타일스빌을 돌아다니며 여행기를 작성해 브라츠 매거진을 성장시키는 데 힘써주세요. 걸스 나이트 아웃 컬렉션의 새롭고 신선한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의상으로 소녀들을 꾸미고 팔로워들을 놀라게 하세요. 최고의 기자가 되기 위한 여정을 계속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