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tz: 패션을 뽐내세요 - Pretty 'N’ Punk 패션 팩! 상징적인 Pretty 'N’ Punk 컬렉션의 펑키한 의상으로 내면의 반항심을 드러내 보세요. 새로운 미니 게임의 캣워크에서 나만의 스타일과 태도를 뽐내며 패션쇼를 즐겨보세요. 펑크처럼 파티를 열고 런웨이를 지배하는 모습을 모두에게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