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om-Slang! (Preview Demo)
지휘자 카오스(Conductor Chaos)가 사상 최고의 하이리스크 챌린지 페스티벌인 Booom-Slang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새로운 스타 플레이어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이 있습니까? 이 미친 사람이 만들어낸 조증의 건틀릿을 극복할 수 있습니까? 그의 괴물 같은 키메라 생물, 치명적인 죽음의 로봇, 미친 듯이 뒤틀린 재판을 물리칠 수 있습니까? 위험한 동료들과 어떻게 맞서겠습니까? 궁금한데... 붐-슬랭 준비 되셨나요!? 스타일화된 로우 폴리 아트 스타일과 미친 풀 모션 비디오 장면을 결합하여 독특하고 눈에 띄는 시각적 조화를 만들어내는 하향식 트윈 스틱 슈팅 혼돈에 대비하십시오. 붐-슬랭! 미친 스토리 모드, 훈련을 위한 집중 코스 모드, 친구에게 도전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비롯한 여러 싱글 플레이어 및 멀티 플레이어 게임 모드가 있으며, 작업 중인 여러 모드와 맵이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여정 모드는 Boom-Slang의 제작자이자 쇼러너가 제시한 도전 과제를 극복하는 임무를 맡은 새로운 테스트 대상, 아참, 참가자의 입장이 됩니다. 축제, 지휘자 카오스 자신. 당신은 이 크립이 당신에게 던지는 모든 크립을 물리치고 그가 설정한 각 덫을 뚫고 도달한 모든 단일 무기와 능력을 사용하여 이 광기의 미로의 끝에 도달해야 합니다. Booom-Slang의 멀티 플레이어는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PvP) 및 플레이어 대 환경(PvE)이 독특하고 참신하게 혼합되어 최대 4명의 참가자가 직접 전투, 사냥의 3가지 측면에서 동시에 경쟁합니다. 크립 및 수집 보물. 이것은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형태의 승리를 달성할 수 있는 한 가지 이상의 방법을 제공하는 한편, 모든 점수 유형을 경쟁적으로 관리하면서 전투에서 우위를 점하고 싶다면 궁극적인 움직임에서 사냥 포인트와 보물을 현명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참가자들은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사용하고 다양한 능력을 활용하며 새로운 전략과 전술을 뽐내면 독특한 칭호와 배지를 받게 됩니다. 이것은 Booom-Slang의 무료 데모입니다! 싱글 플레이어 여정 게임 모드의 작은 부분, 전체 충돌 코스 게임 모드 및 기타 싱글 플레이어 및 멀티 플레이어 게임 모드를 위한 제한적이지만 강력한 경기장 선택이 포함됩니다. Skermunkel을 팔로우하여 개발 진행 상황과 정식 게임 출시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