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 Bowl 3 - Brutal Ball Pack
많은 이들이 잊는 것 같지만 공은 사실 Blood Bowl 매치의 핵심 요소입니다. 이 팩에는 팀 커스터마이징에 쓰이는 특별한 공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