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 Bowl 3 - 200 Warpstone
이 팩은 Blood Bowl 3에서 쓸 수 있는 가상 화폐인 Warpstone 200개를 해제합니다. Warpstone을 사용해 블러드 패스, 커스터마이징 아이템 등 다양한 물건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