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7 resident evil - Not A Hero
「그 놈을 확보한다.」 사건의 흑막을 쫓는 크리스 레드필드는 새로운 적과 함정이 있는 사지로 잠입한다… 사격과 격투를 엮은 역전의 전투술이 재앙의 사슬을 끊는다. 모든 「바이오하자드 7」 플레이어에게 보내는 무료 에피소드에서 사건의 결멀을 지켜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