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7 resident evil Gold Edition
※「BIOHAZARD 7 resident evil 디럭스에디션」에 포함된 콘텐츠와 수록내용은 동일합니다. 단, 각 DLC는 「시즌패스」에 포함됩니다. 중복구매에 주의하세요. ※ 무료 DLC 「Not a Hero」도 세트상품에 포함됩니다. 모든 『공포』가 여기에. 서바이벌 호러의 새로운 표준 「BIOHAZARD 7 resident evil」 「골드에디션」은 게임 본편, 별매 DLC「금지된 동영상 Vol. 1&2」, 에필로그인 새로운 DLC 「조이의 마지막」을 수록 베이커 저택의 참극 모든 것을 체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