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온 스킨: 가죽 재킷 (Biohazard 6)
미합중국 특수요원 레온 S. 케네디가 수사에 착수! 「Biohazard 6」에서 등장한 레온의 "가죽 재킷" 스킨을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