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4 (2005)
(출시: 2016) 「바이오하자드 4」가 Xbox One에 등장! TPS 적인 시점 「비하인드 뷰」를 채택함으로써, STG와 ACT를 높은 완성도로 융합시킨 본작은,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작품 뿐 아니라, TPS・액션 게임에 막대한 영향을 준 걸작이라고 일컬어 지고 있다. 엄브렐러사 붕괴 후의 세계가 무대가 된 최초의 작품이자, 게임성과 이야기 양쪽에서 시리즈의 분수령인 작품이다. 고해상도+고프레임화를 이루어 Xbox One에서 살아 움직이는 마스터피스를 체감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