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Helmet Heroes 체험판
강렬한 시각 효과와 영화 같은 애니메이션, 기막힌 액션이 한데 어우러진 영화 같은 3D 진행형 격투 어드벤처 게임인 "Big Helmet Heroes"의 세계 속으로 성큼 발을 내딛어 보세요. 환상적인 여러 왕국을 가로질러 임무를 완수하는 근사한 기사 일행과 합류하세요. 친구와 함께 2인 협동 모드를 플레이하여 공주를 구하고 그 너머에 기다리는 더 큰 시련을 직접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