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Indie Worlds
Scarf: Scarf는 퍼즐과 3D 플랫폼을 혼합한 어드벤처 게임으로, 아름다운 세계를 통해 우화적인 여행을 제공합니다. 용 모양의 스카프인 파트너의 도움을 받아 이야기 뒤에 숨은 진실을 탐색하고 찾으십시오. 새로운 능력을 잠금 해제하고 진정한 운명을 발견하십시오. Airhead: Airhead는 무질서하게 뻗어 나가 연결된 월드를 탐험하고 진화하며 복잡한 퍼즐을 극복해야 하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작은 몸과 몸이 머리로 사용하는 동그랗게 부푼 유기체가 합쳐진 Airhead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머리가 느리지만 계속 작아지는 동안 머리의 생명을 구할 기회를 찾아야 합니다. 머리를 구하기 위해서는 공기탱크를 사용해 머리가 계속 부풀려야 합니다. Airhead의 메트로이드바니아 스타일의 월드를 탐험하며 앞으로 만나게 될 새로운 지역과 퍼즐을 풀 수 있는 멋진 능력과 업그레이드를 찾아보세요. DE-EXIT - Eternal Matters: 초현실적인 사후세계 여행을 떠나며 모험 가운데 펼쳐지는 퍼즐을 풀고, 신비로운 '기억의 저편'에 숨겨진 비밀을 발견해 보세요. 마치 영화의 한 장면과도 같은 환상적인 복셀 기반의 세상을 탐험해 보세요. 상상을 초월하는 모험에 뛰어들어, '저편'의 주민을 만나고 세상을 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