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시아의 전쟁이 계속되면서 인도네시아 진영의 과학자들은 원숭이에게 비밀리에 연구한 전쟁용 인간 바이러스를 실험했습니다. 예상한 결과와는 전혀 다르게, 원숭이들은 그들의 포획자를 따돌리고 시설에서 탈출하여 근처의 계곡에서 엄청난 파괴를 저질렀습니다. 이 군사 기밀을 획득한 양쪽 진영은 군대를 보내 연구를 확보하려 합니다. 빽빽한 정글로 들어가 의학 연구 시설, 고대 사원, 그리고 시원한 폭포가 있는 계곡의 지배권을 위해 전투를 치르세요. 계곡은 보병 중심이며 제한적으로 강물의 RHIB, 또는 빠른 이동을 위한 사륜차와 같이 재빠른 탑승장비를 활용하여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Operation Outbreak 전장의 개발 과정 내내, Battlefield 4의 플레이어들은 피드백과 제안을 제공하고, 중요한 개발 설문에 투표하며 전장의 최종 형태를 완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정글에서 처음으로 피를 볼 준비가 되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