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man: Return to Arkham - Arkham City
Batman: Arkham City는 플레이어를 아캄시로 보냅니다. -고담시의 중심부에 있는 중무장한 디스트릭트. Batman Arkham City는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새로운 스토리- 배트맨 세계관에서의 클래식 캐릭터와 살인광 빌런을 소개합니다.